fanmaum_logo

오늘은 수제비

오늘은 수제비

 

다들 맛있는 점심 하셨어요?

저는 혼자서도 잘 챙겨 먹습니다ㅎㅎ

오늘은 수제비 끓여 먹었습니다. 

0
0
댓글34
  • 용맹한파파야W116556
    비 오는 날이나 흐린 날에 딱이야
    쫄깃한 식감 덕분에 한 그릇 뚝딱하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수제비 만들어서 드셨네요!
    솜씨가 좋으신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제비 정말 좋은데요
    겨울철에 먹기 정말 좋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수제비 끓여드셨군요 감자도 송송 정말 맛있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네요
    내일 수제비 해먹어야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혼자 계셔도 잘 챙겨드시는ㄴ게 중요하죠
    수제비 너무 맛있게 잘 만드셧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수제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이런 밀가루 음식들도 한번씩 너무 땡길때가 있죠
  • 편안한키위W117050
    수제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이런 요리 혼자있을 땐 번거로워서 안하게 되던데 대단하시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수제비 맛내기가 쉽지않더라구요. 맛있는 수제비 먹고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수제비 만들어 드셨군요
    완제품 시판 제품인가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이런날씨에 뜨끈한 수제비 최고죠~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ㅠ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예전에는 수제비 직접 만들어 먹곤 했는데 요즘은 귀찮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졌는데 뜨끈한 수제비 정말 맛있겠네요. 부재료로 해산물 넣어도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수제비 너무 맛나겟어요 ㅎ
    너무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너머로 맛있는 기운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누구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나온 음식입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아주 일품일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제비 좋네여 ㅠㅠ
    맛있을 거 같아용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