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요새는 어찌나 시간이 잘가는지요
입춘이 지난지도 의식하지 못하고 있다가,
작년의 꽃소식을 보고 '아! 꽃 필때가 됐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2주만 지나면 봄의 기운을 물씬 느끼지 않을까싶습니다
0
0
댓글23
요새는 어찌나 시간이 잘가는지요
입춘이 지난지도 의식하지 못하고 있다가,
작년의 꽃소식을 보고 '아! 꽃 필때가 됐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2주만 지나면 봄의 기운을 물씬 느끼지 않을까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