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점심에 피자 시켜먹었어요 반반피자라 골라먹을 수 있어요 치즈 듬뿍 올라가서 너무 맛있어요 노모어 피자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네요
창의적인비둘기G118821오~ 반반 피자라니 선택 폭도 넓고 좋네요! 🍕 치즈 듬뿍이면 한 입 베어물 때마다 행복이 가득할 것 같아요 😋 노모어 피자는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점심이 아주 든든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