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모어 피자

노모어 피자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점심에 피자 시켜먹었어요 

반반피자라 골라먹을 수 있어요 

치즈 듬뿍 올라가서 너무 맛있어요 

노모어 피자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네요 

0
0
댓글55
  • 용맹한파파야W116556
    요즘 핫한 피자라 나도 먹어보고 싶어
    토핑이 풍성해서 한 입 먹으면 행복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노모어피자 안먹어봤어요!
    토핑이 많아서 좋네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피자 저도 정말좋아해요
    가끔 사먹으면 은근 별미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피자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치즈가 엄청 듬뿍 올라가있는 피자네요
    페퍼로니와 반반해서 짭짤하고 고소하게 즐길수있겟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노모어 광고를 많이 봤어요. 도우끝부분까지 맛있어보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도어부분도 치즈로 바꿔서 더 맛있어요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치즈 듬뿍 피자먹고싶다
    노모어 피자 좋아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희도 노모어만 시켜 먹어요 치즈피자 맛있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저도 노모어피자 넘 좋아해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참기 힘드네요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맥주한잔이랑 함께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치즈 듬뿍 올라간 반반 피자
    먹음직스럽게 보이고 맛있겠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치즈 듬뿍 올라갔어요 ㅎ 꿀찍어 먹었더니 더 맛나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이번에 점심으로 노모어피자 드셨군요. 비주얼을 보니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피자 생각나네요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오~ 반반 피자라니 선택 폭도 넓고 좋네요! 🍕
    치즈 듬뿍이면 한 입 베어물 때마다 행복이 가득할 것 같아요 😋
    노모어 피자는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점심이 아주 든든하셨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반반이라 두가지 고를 수 있어 좋아요 치즈 듬뿍이라 더 맛있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보자마자 군침이 도는 먹음직스러운 사진입니다. 구성이 좋아서 한 끼 식사로 정말 딱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맥주랑 같이 먹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노모엉 피자 좋죠
    맛있더라구용 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노모어 피자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뭔 음식을 드셨길래 잊을 수 없을까요 ㅎ 궁금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들를게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무슨말을 하시는건가요 글좀 읽고 댓글 다세요 복사하는건지 뭔지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광고에서만 보던 피자 같아요
    반반메뉴라 딱입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반반이라 딱 좋지요 골라먹을 수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노모어 피자 사진보니까
    제대로 군침이 도네요 ㅠㅠ꺅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피자 너무 맛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엇 치즈듬뿍인거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다음에 노모어 피자 먹어볼래요 ㅋ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노모어 맛있어요 꼭 시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