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스벅 슈크림 음료는 봄에만 판매하는 음료예요.
온고잉해주면 좋으련만 ㅠㅠ
전 이번에 슈크림 말차 폼 라떼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와!! 너무 맛있어요!!
말차맛이 좀 약하지만 그래도 굿입니다
0
0
댓글22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스벅 슈크림 음료는 봄에만 판매하는 음료예요.
온고잉해주면 좋으련만 ㅠㅠ
전 이번에 슈크림 말차 폼 라떼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와!! 너무 맛있어요!!
말차맛이 좀 약하지만 그래도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