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저 노란색 부분이 쉼터입니다.
정말 독특하게 교각 하부 전망대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드물게 건설된 형태라고 합니다.
저 다리 한가운데까지 걸어가야 할 듯 해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볼만한 쉼터가 아닐까 생각되요.
사방이 통유리라 제대로 된 한강뷰를 즐길 수 있을 듯 해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저 노란색 부분이 쉼터입니다.
정말 독특하게 교각 하부 전망대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드물게 건설된 형태라고 합니다.
저 다리 한가운데까지 걸어가야 할 듯 해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볼만한 쉼터가 아닐까 생각되요.
사방이 통유리라 제대로 된 한강뷰를 즐길 수 있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