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선물로 받은 견과류 먹고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견과류 먹고 있습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회원님들은 이번에 명절 선물 많이 받으셨나여?

저는 솔직히 많이 못 받았어여 ㅋㅋ

그래도 들어온게 나름 실속형이라 만족이네여

특이하게도 이번에는 견과류세트들을 받았어여

저렇게 종류별로 각자 병에 담겨있어여

호박씨랑 호두랑 아몬드는 열심히 다 먹었고..

이제 저거 남았네여

슬슬 봄이라 계절도 변하는 중인데 건강도 ㅇ소소하지만 이렇게라도 챙겨야겠어여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M116534
    고소한 견과류 먹으면서 건강 챙겨야지
    선물해준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견과류세트도 좋은거같아요!
    건강하고 필요한거에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견과류세트를 선물로 받으셨군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견과류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이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견과류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아몬드는 가끔 사먹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희는 그냥 통조림이나 기름 세트 받았네요 저런 견과류 먹으면은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견과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좋네요
    전 아몬드 챙겨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견과류세트 선물 받으셨군요
    출출할 때 먹기 괜찮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는 스팸세트랑 샴푸세트 받았네요
    견과류 세트도 선물용으로 괜찮아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검정콩도 간식으로 먹는군요 검정콩이 달긴하죠
  • 편안한키위W117050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견과류 챙겨먹어야지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견과류를 선물받으셨군요. 기분좋은 선물일거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견과류세트를 선물로 받았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견과류도 은근히 내돈주고 사먹으려면 아까워요 ㅎㅎ
    선물로 들어옴녀 좋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견과류 꾸준하게 챙겨먹는 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눈부신늑대B1870814
    정말 맛있어 보여서 한 입 먹어보고 싶네요. 식감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견과류 선물 받으셨네요
    건강을 통째로  선물 받으셨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견과류 맛있죠
    저도 자주 먹어용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견과류 챙겨먹어야지요 ㅎㅎ
    제대로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