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오는지 식욕이 돋기 시작했어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봄이라 식욕이 돌아왔는지 돌아다니가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많은 칼국수집이 보여서 저도 모르게 들어왔어요ㅎ 알고보니 백○○님 나온 방송에 나온 곳이였군요 

손칼국수라 그런지 더 쪽득하고 

국물도 계란때문인지 걸죽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봄이 오는지 식욕이 돋기 시작했어요

0
0
댓글27
  • 재치있는계단M116534
    맛있는 음식 먹으며 봄을 만끽하고 싶어
    입맛 돋우는 제철 요리 챙겨 먹어야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손칼국수라니 몰랐어요~
    면발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손칼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칼국수는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칼국수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칼국수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직접 면이 뽑으셔서 그런가 봐요 알고 보니 맛집이었던 걸 우연히 들어가셨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손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저도 요즘 입맛돌아요
    큰일났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손칼국수 맛있겠어요
    날계란 풀어 먹는게 독특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날이 풀리면서 식욕때매 미칠거같아요 ㅋㅋ 
    세상에 맛잇는건 왤케 많은지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칼국수에 날계란이 들어있네요 저런건 처음봐요 ㅋㅋ
  • 편안한키위W117050
    손칼국수 맛있어 보여요
    계절이 바뀌면 그렇더라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점점 식욕이 돌아옵니다. 봄기운담긴 음식을 찾고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생계란을 깨서 칼국수에 얹어 주나 보네요
    식욕이 돋았나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요...미쳐버리겠네요
    먹고싶은거 왜이렇게 많은지 ㅠㅠ
  • 겸손한데이지K224282
    손칼국수 계란까지 올라가있다니 정말 최고인데요 ㅎㅎ 
  • 이상적인삵A1785294
    손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날계란 풀어 먹는게 독특하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헐 특이하네요.
    저 계란을 휘휘 섞어서??먹는건가요
    아무튼 맛있어보이네요 계란을 넣어서 부드러운 맛이 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맛의 깊이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식감이 좋을 것 같아 더 기대되는 비주얼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백종원님이 다녀간 곳인가봐요
    그면 맛은 보장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