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매번 봄에 슈크림라떼 마시는데
이번에 슈크림 말차라떼가
나와서 마셔봤어요. 말차향이 많이 나진않지만
그래도 그 특유의 말차맛이 느껴져서
맛있어서 2번 사먹은건 안비밀 ㅎ
말차좋아하는분들 스벅 가보세요 ㅎ이것도 아마
시즌메뉴라 시기 지남 들어갈테니 그전에 많이 마셔야겠어요 ㅎ
말차 커피 맛집은 스벅 !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매번 봄에 슈크림라떼 마시는데
이번에 슈크림 말차라떼가
나와서 마셔봤어요. 말차향이 많이 나진않지만
그래도 그 특유의 말차맛이 느껴져서
맛있어서 2번 사먹은건 안비밀 ㅎ
말차좋아하는분들 스벅 가보세요 ㅎ이것도 아마
시즌메뉴라 시기 지남 들어갈테니 그전에 많이 마셔야겠어요 ㅎ
말차 커피 맛집은 스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