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아직 초봄이니..ㅠㅠ
굴이유 ㅎㅎ
역시 굴보쌈이죠
부오상회 굴보쌈 아직 하더라구요~
봄 다 지나기전에 막차타기~
굴이라서 ㅎㅎ
신선하니 안전하게 먹는거 추천~
역시 저는 굴이 좋더라구용 굴~
굴이 신선해서 맛있어요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 좋아요
술 한잔 하기에도 좋아요~
초봄에 굴 드셔보셔용 ㅎㅎ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아직 초봄이니..ㅠㅠ
굴이유 ㅎㅎ
역시 굴보쌈이죠
부오상회 굴보쌈 아직 하더라구요~
봄 다 지나기전에 막차타기~
굴이라서 ㅎㅎ
신선하니 안전하게 먹는거 추천~
역시 저는 굴이 좋더라구용 굴~
굴이 신선해서 맛있어요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 좋아요
술 한잔 하기에도 좋아요~
초봄에 굴 드셔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