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여우랑랑I23261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 양산도 장어덮밥 ㅎㅎ
장어는 저는 봄에도 좋던데요? ㅎㅎ
환절기 봄에 ㅎㅎ
보양식 느낌으로 좋아요
장어가 부드러워요
달달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달달한 소스에 장어 가즈아~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 양산도 장어덮밥 ㅎㅎ
장어는 저는 봄에도 좋던데요? ㅎㅎ
환절기 봄에 ㅎㅎ
보양식 느낌으로 좋아요
장어가 부드러워요
달달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달달한 소스에 장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