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햄버거

오늘 저녁으로 햄버거 먹었어요.햄버거

0
0
댓글3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사진을 보니 당장 한 입 먹고 싶은 기분이야
    속이 꽉 찬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하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자튀김 맛있겠어요ㅎㅎ
    별거아닌더 좋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가끔은 기름진 햄버거가 당길 때가 있더라고요
    좋아하는 재료가 가득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햄버거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햄버거 부담없어서 좋아요
    만만할땐 햄버거 먹어요 저도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롯데리아 햄버거 사진 보니까 급 당기네요.  
    저도 새우버거 하나 사서 간단히 저녁 해결하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롯데리아 정말 오랜만이군요
    롯데리아는 어디단 가도 다있어서 편하게갈수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는 햄버거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맛있게 드신 것 같아 저도 오늘 저녁은 버거로 정했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가끔은 이렇게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가 제일 당길 때가 있죠! 두툼한 패티랑 신선한 야채 조화가 사진으로도 잘 느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햄버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롯리 좋아해요 다 맛잇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노멀한거로 드셨네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다 맛없기 어렵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롯데리아네요
    여기 치즈스틱 맛있음
  • xyJackal936
    햄버거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햄버거랑 감튀 드셨네요 롯데리아 버거 저도 좋아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롯데리아 버거 맛있어요 저도 버거 먹고 싶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저도 햄버거는 롯데리아가 제일 좋아요 전 불고기버거 픽입니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불고기버거 맛있지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 수려한백합I120974
    이런 음식은 가끔씩 생각나죠
    햄버거 굿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가끔 생각나죠 ㅋㅋㅋ
    맛나요
  • 뜨거운체리A209746
    롯데리아 데리버거 좋아해요 
    야채가 점점 적게 들어가서 슬프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확실히 작아졌어요.
    아쉬워요.
  • 미여우랑랑I232618
    롯데리아 다녀오셨군요.
    아이들과 같이 다녀오신걸까요 아무튼 사진보니까 저도 롯데리아 급 먹고싶어지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신랑이랑 다녀왔어요.
    아이들은 친구들과 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