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좀 춥지만
봄날씨 겨울날씨 오락가락하는 요즘이에요
봄도 곧 오겠다
괜히 핑계삼아 소소하게 봄맞이 쇼핑을 했어요 ㅎㅎ
봄에 신을 실내화 상큼하게 핑크색으로 구매
원래 조화 안 사는데
색이 예뻐서 함 사봤어요
나름 봄 분위기 나는 것 같아요
0
0
댓글23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좀 춥지만
봄날씨 겨울날씨 오락가락하는 요즘이에요
봄도 곧 오겠다
괜히 핑계삼아 소소하게 봄맞이 쇼핑을 했어요 ㅎㅎ
봄에 신을 실내화 상큼하게 핑크색으로 구매
원래 조화 안 사는데
색이 예뻐서 함 사봤어요
나름 봄 분위기 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