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주말을 맞아 밤일마을에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왔는데요.
보통 밤일마을을 가게 되면 '빵명장'이라는 빵카페를 많이 가게 됩니다.
각종 빵들도 많고,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휴식을 취하며 얘기하기 좋더라구요.
수박빵이라고 있네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주말을 맞아 밤일마을에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왔는데요.
보통 밤일마을을 가게 되면 '빵명장'이라는 빵카페를 많이 가게 됩니다.
각종 빵들도 많고,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휴식을 취하며 얘기하기 좋더라구요.
수박빵이라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