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ㅋ
요즘 날씨가 좀 따뜻하다가
또 급 쌀쌀해진거 같아요
그래서
따뜻한 국물로 점심 해결했어요.
롯데월드타워 마루가메우동
유명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왔네요
국물이 진짜 찐하고 맛있어요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ㅋ
요즘 날씨가 좀 따뜻하다가
또 급 쌀쌀해진거 같아요
그래서
따뜻한 국물로 점심 해결했어요.
롯데월드타워 마루가메우동
유명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왔네요
국물이 진짜 찐하고 맛있어요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와보셔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