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굴 파스타 좋아해요.

굴 파스타 좋아해요.

 

저 굴 파스타 좋아해요.

굴 시즌이라 일주일에 한 번 먹나봐요ㅎㅎ

확실히 1인분씩 만들어야 맛있네요.

 

 

1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굴파스타 못먹어봤어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바다 향이 가득해서 풍미가 남달라요
    고급스러운 맛이라 특별한 별미예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굴 파스타는 굴 시즌에 딱 맞는 선택이네요.
    1인분씩 만들어 먹으면 확실히 맛이 다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 파스타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굴파스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파스타에 굴이 들어가는건 궁금하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굴파스타라니 말만 들어도 
    엄청 맛있을꺼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굴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걸 보니 정말 맛을 아시는 미식가시네요. 근사한 파스타 요리로 오늘 하루 분위기 있고 맛있게 보내셨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이 듬뿍 들어간 파스타는 풍미가 정말 깊고 고급스러워서 저도 참 좋아해요! 굴 특유의 향긋함이 소스에 배어들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셨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굴 파스타 저는 안먹어봤어요.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굴 향이 진하게 배어있어 풍미가 남다르겠어요. 
    이색적이고 특별한 메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다의 우유 굴이 듬뿍 들어간 파스타네요! 올리브 오일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마늘 향 솔솔 나는 알리오올리오 베이스에 통통한 굴이라니, 화이트 와인 한 잔 곁들이면 레스토랑 분위기 제대로 나겠는데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굴 파스타는 바다의 풍미가 오일 소스에 싹 배어 있어서 정말 고급스러운 맛이 나죠. 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메뉴예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굴 파스타 안먹어 봤네요
    맛이 궁금해요
  • 열린자두L1435954
    굴 파스타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깔끔하네요 후추 안 쓰시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오일 파스타로 만드신 건가요
     굴로 파스타 하는 것도 잘 어울리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굴파스타네요
    맛이 어때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굴 파스타 직접 만드신 건가 봐요
    저도 만들어 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파스타 1인분 잘 만드셨네요 굴파스타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