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굴 파스타 좋아해요. 굴 시즌이라 일주일에 한 번 먹나봐요ㅎㅎ 확실히 1인분씩 만들어야 맛있네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이 듬뿍 들어간 파스타는 풍미가 정말 깊고 고급스러워서 저도 참 좋아해요! 굴 특유의 향긋함이 소스에 배어들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