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분당 리즈델리 수제버거

 

분당 리즈델리 수제버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햄버거 먹으러도 가요

 

햄버거 간단히 테이크 아웃해서

봄 피크닉 즐기거든요 ㅎㅎ

 

분당 리즈델리 수제버거~
패티가 두툼해요
소스 조합이 좋아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분당 가실일 있으면 고고띵

 

 

0
0
댓글44
  • 멋진멧돼지F116527
    패티 육즙이 장난 아니라고 들었어
    근처 가면 무조건 들러서 맛봐야 할 명소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패티가 찐인거 같아요!
    두툼하고 육즙 많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패티의 육즙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어 보여요
    분당 갈 일 있을 때 꼭 들러볼 맛집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리즈델리 수제버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분당 리즈델리 수제버거 비주얼 좋네요. 봄에 피크닉갈때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분당 리즈델리 수제버거이군요
    수제버거는 저도 정말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두툼한 패티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네요! 분당 갈 일 있을 때 여기는 무조건 저장해뒀다 가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비주얼부터가 압도적이라 사진 한 장만 봐도 배가 고파지는 마법 같은 버거네요. 든든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로 오늘 점심 제대로 호강하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분당 리즈델리는 신선한 재료와 두툼한 패티 덕분에 수제버거 마니아들 사이에서 정말 유명하죠!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소스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수제버거 좋아합니다.
    치즈가 가득해서 맛나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번도 노릇하니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한입 가득 베어 물면 행복할 비주얼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수제버거 패티 두께가 정말 압도적이네요! 팔당 드라이브 갈 때 꼭 들러야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치즈가 흐르네요
    제 군침도...
  • 열린자두L1435954
    수제버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ㅇ치즈가 좋네요 쭉 늘어져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두툼해서 더 먹음직스럽네요
     이런 거 싸 가지고 피크닉 가면 너무 즐겁겠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버거 실하네요
    배고파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제버거 먹음직하네요!
    치즈가 정말 환상적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치즈 듬뿍이네요 수제버거 먹으러 가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수제버거 맛있겠어요 진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