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봄되니까 멸치쌈밥은 땡기더라구요 진짜유명한 곳 서울멸치쌈밥 역시나 맛나네요 비릴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안비리고 맛있어요 또먹고싶어요
눈부신늑대B1870814봄철 보양식으로 멸치 쌈밥을 선택하신 걸 보니 정말 건강 관리에 진심이시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기운 펄펄 나셨으니 이번 주도 지치지 않고 힘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봄 멸치는 살이 연하고 고소해서 쌈밥으로 즐기면 기력 보충하는 데 정말 최고죠! 칼칼한 양념에 조려진 멸치를 신선한 쌈 채소에 크게 싸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