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멸치 쌈밥 먹으니 기운나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봄되니까 멸치쌈밥은 땡기더라구요

진짜유명한 곳 서울멸치쌈밥 역시나 맛나네요

비릴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안비리고 맛있어요

또먹고싶어요

봄에 멸치 쌈밥 먹으니 기운나네요

0
0
댓글33
  • 멋진멧돼지F116527
    봄 멸치는 고소해서 쌈 싸 먹으면 최고지
    제철 음식 챙겨 먹고 환절기 건강 잘 챙겨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멸치쌈밥이 궁금해요!
    매콤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제철 음식이라 그런지 영양이 가득해요
    입맛 돋우는 데는 역시 멸치 쌈밥이 최고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멸치 쌈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서울멸치쌈밥 사진만 봐도 봄기운 느껴져요. 전혀 안비리다 하시니 멸치쌈밥 처음인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밥도둑이네여 ㅎㅎ
    맛있게 드세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멸치쌈밥 너무좋죠
    저도 기회되면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짭조름한 멸치 쌈밥은 잃었던 입맛도 되찾아주는 최고의 밥도둑이죠! 제철 음식 든든히 드시고 활기찬 봄날 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철 보양식으로 멸치 쌈밥을 선택하신 걸 보니 정말 건강 관리에 진심이시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기운 펄펄 나셨으니 이번 주도 지치지 않고 힘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 멸치는 살이 연하고 고소해서 쌈밥으로 즐기면 기력 보충하는 데 정말 최고죠! 칼칼한 양념에 조려진 멸치를 신선한 쌈 채소에 크게 싸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멸치쌈밥 정말 맛잇겠습니다.
    밥 한공기 뚞딱일것 같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 감칠맛 가득한 멸치 쌈밥 너무 맛나겠어요.
     밥 두 그릇은 거뜬히 비우시겠는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멸치 쌈밥은 봄철 보양식으로 최고죠! 향긋한 쌈 채소와 잘 어울리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쌈싸먹고 싶네요
    군침이 흘러요 ㅎㄷ
  • 열린자두L1435954
    멸치 쌈밥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거 글 두 번 써진 느낌이에요 근데 닉넴은 다르네요 거기도 쌈밥 글인데 이 사진이엇어요 도용인가 ㅎㅎ
  • xyJackal936
    쌈밥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이 궁금해요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멸치쌈밥이라는거 처음듣는데용
    드시는분들이 꽤 있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멸치쌈밥 드셨군요 집나간 입맛이 확 살아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