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는 봄나물과 보리밥 조합도 입맛을 돋구는데요
왕십리에 보리밥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가 굉장히 넓고 위치도 좋아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보리밥이 메인이라 나이드신 어르신들도 많이 오기는 합니다
꼬막보리밥도 아주 맛있고 반찬들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깔스러워요
누룽지에 청국장까지 나오구요
메인메뉴 세트메뉴등 메뉴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됩니다
봄을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0
0
댓글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