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걷기좋은 생태공원

 

봄에 걷기좋은 생태공원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봄에 걷기 좋은 경안천습지생태공원 소개해요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하고 있어 힐링할 수 있어요 특히 봄에 가면 초록초록한 나뭇잎이 우겨져 보기 좋아요 산책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0
0
댓글28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파릇하게 올라온 풀잎들 보니까 봄이 왔어
    화창한 날씨에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장소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습지생태공원 크네요ㅎㅎ
    한번에 다 못걷겠어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따스한 햇살 받으며 걷기에 안성맞춤이에요
    꽃들이 피어난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 즐거운사자K212400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하기 더 좋더라구요
    꽃구경하기에도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태공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에 걷기 좋죠 ㅎㅎ
    공원이라 꽃도 많을듯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봄에 걷기좋은 생태공원이군요
    봄에가서 걷기 정말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봄기운 가득한 생태공원 산책로가 참 평화로워 보이네요. 저도 운동화 끈 꽉 매고 당장 달려가 걷고 싶어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자연과 하나 되어 천천히 걷는 여유가 삶에 큰 위로가 되더라고요. 좋은 산책로 정보 감사해요, 덕분에 저도 조용히 봄을 만끽하러 떠나고 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생태공원은 자연 그대로의 식물과 새들을 마주할 수 있어서 봄의 정취를 더 깊이 느낄 수 있죠! 연둣빛 새순들이 돋아나는 풍경 속을 걷는 것만으로도 생생한 에너지가 전해지는 기분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생태공원 걷기에 좋더라구요.
    구경할 것도 많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따뜻한 봄 햇살 받으며 걷기 좋은 곳이네요. 
    공원 산책로 정보 감사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생태공원의 싱그러운 풍경이 참 예쁘네요. 자연 관찰하며 천천히 걷기 딱이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아이들과 함께라면 생태 관찰도 하고 어른들은 힐링하기 딱 좋은 코스 추천해 주셨네요. 복잡한 도심 벗어나 흙길 밟으며 걷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생태공원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봄의 생명력을 느끼기에 제일 좋은 곳 같아요. 파릇파릇 돋아난 새순들이랑 이름 모를 들꽃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셨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생태공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산책하기 좋을듯요
    집 근처 이런곳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xyJackal936
    걷기 좋을 것 같아요. 먼지만 없으면 좋을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생태공원은 자연을 느끼기에 최고예요.
    봄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생태공원 구경할거 많아요 공원산책 잘 다녀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