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일

신랑 생일이라서 외식 했어요.

중국집 가서 저녁 먹고 카페 다녀왔어요.

 

 

생일생일

0
0
댓글4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것 많이 먹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이네요!
    오랜만에 짜장면 먹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중국집 탕수육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탕수육이 색다르네여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외식하셨나보군요 
    탕수육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생애 축하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축하도 듬뿍 받는 소중한 날 되셨나요? 생신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늘 생일이시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생일 기념으로 드셨나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생일엔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즐겁게 보내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중한 생일 축하드립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생일 축하드립니다!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기분 좋은 선물도 가득 받는 즐거운 날 되세요. 오늘 하루만큼은 고민 다 잊고 본인을 위한 최고의 날로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우와! 오늘 생일이시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날인 만큼 사랑하는 분들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열린자두L1435954
    탕수육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축하드려요
    고급 중식은 맛있쬬
  • 빠른나무늘보W133092
    생일날도 즐겁게 외식 한번 해야죠 탕수육까지 든든히 드셨네요
  • xyJackal936
    너무 좋은 시간이 었겠아요. 음식이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생일 축하드려요.
    특별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생일 이시군요 탕수육 드셨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생일 당일 외식하고 오셨네요.
    저도 탕수육이 고기인 줄 알았지 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