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거킹 신메뉴 먹었어요

버거킹 신메뉴 먹었어요

 버거킹 신메뉴 먹었어요 맛 자체는 확실히 고기 풍미가 강한 편이었습니다. 패티에 큐브 고기까지 들어가다 보니 씹는 식감이 꽤 묵직했어요. 특히 후추 계열의 페퍼 향이 은근히 강해서 일반 와퍼보다 조금 더 스파이시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인 구성이 조금 헤비하고 느끼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니 야채 구성이 단순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양상추가 많지 않았고 토마토가 없는 구성이라 고기와 치즈의 비중이 확실히 높았습니다. 그래서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 만족도가 높을 것 같고, 반대로 상큼한 채소 밸런스를 좋아하는 분들은 조금 무겁게 느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0
댓글46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맛있는 신메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사진 보니 저도 오늘 점심으로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채가 없기는 하네요!
    고기가 장난아닌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새로운 맛이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
    색다른 조합이 생각보다 입맛에 잘 맞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버거킹 신메뉴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버거킹 가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dmrkk
    버거킹 신메뉴, 고기 풍미가 확실하네요.채소가 적어 묵직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신메뉴인가봐요
    맛있을 거 같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버거킹 신메뉴가 나왔군요
    근데 버거킹은 다 맛이 거기서 거기 같더라구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고기 풍미와 큐브 패티 덕분에 씹는 맛이 묵직하고, 페퍼 향이 강해 일반 와퍼보다 스파이시한 느낌이군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버거킹 신메뉴 드셨군요 
    저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메뉴는 늘 궁금했는데 사진 보니 정말 푸짐하네요. 저도 조만간 꼭 한번 맛보러 가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재료가 진짜 많이 들어갔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둥둥댁1014
    오 신메뉴 나왔나보네요. 딱 미국적인 햄버거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든든하게 햄버거 세트 비우고 나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만족감이 밀려오잖아요. 신메뉴 발 빠르게 맛보시고 기분 좋게 배 채우신 것 같아 저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입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버거킹 신메뉴는 출시될 때마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늘 기대를 저버리지 않죠! 이번에는 어떤 특별한 소스와 패티의 조합일지 궁금해서 저도 조만간 맛보러 가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버거킹 신메뉴가 나왔군요.
    새로나온건 궁금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죠
    그래도 역시 콰치와가 제일좋더라고요
  • 아름다운양T207228
    두툼한 패티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저도 오늘 저녁은 버거로 해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거킹 신메뉴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저도 버거킹 앱 쿠폰 써서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불맛 나는 패티에 신선한 야채 조합이면 오늘 점심은 정말 완벽하게 해결하셨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