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롤링핀은 사람이 북적북적~ 

롤링핀은 사람이 북적북적~

 

서울성모병원 지하 1층에 위치한 롤링핀은 사람이 북적북적~ 

지난번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맛집답게 갈때마다 사람이 많네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판매되는 양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늦은 오후에 가면 빵이 없을수도 있답니다~

 
1
0
댓글47
  • 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많은 곳이라 늘 손님들로 가득하네요
    맛있는 빵 냄새가 매장에 가득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병원이 장사 잘되더라구요~
    많이 팔리고 인기많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있는 곳이라 항상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갓 구운 빵 향기만 맡아도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롤링핀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dmrkk
    롤링핀, 역시 인기 맛집이네요.빵 종류 다양하지만 오후엔 빨리 품절될 수도 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ㅎㅎ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맛있는 빵 냄새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역시 소문난 맛집은 평일에도 인기가 대단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맛있는 빵을 기다리는 설렘과 매장 가득한 커피 향 덕분에 기분 전환 확실히 되셨겠어요. 북적이는 활기 속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 잘 즐기셨길 바랍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롤링핀의 고소한 빵 냄새와 북적이는 사람들 속에서 활기찬 오후 시간을 보내셨네요.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담백하고 건강한 빵들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참 맛있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롤링핀에 정말사람이 많습니다.
    빵이 다들 맛있는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북적이는 사람들 틈에서 갓 나온 빵이랑 커피 한 잔 마시면 활기찬 오후 느낌 제대로죠. 맛있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를 때마다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는 곳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롤링핀 압구정 식빵이나 버터 프레첼은 언제 먹어도 감동이죠! 사람이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면 그 고소한 냄새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
  • 열린자두L1435954
    롤링핀 유명 빵 맛집이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다들 빵순이들이군여
    빵너무 좋아요
  • 하잇
    병원 밑 식당과 빵집은 언제나 사람이 많죠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나봐요
  • 수환최고
    병원에 위치한 빵 맛집인가봐요
    이름도 이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 유명하죠 빵 맛잇대요
  • xyJackal936
    여기가 맛집인가 봐요. 저도 가봐야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크로와상 좋아해요
    크로와상만 사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