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멸치쌈밥 먹고싶어서 갔어요 맛나네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멸치 쌈밥 남해가 유명한데 경기도에도 유명한곳 있더라구요. 부모님이 입맛 없어하셔서 모시고 갔는데 진짜 강추 합니다. 멸치에서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쌈도 신선하고 맛있게한끼먹었어요. 무침도맛나요멸치쌈밥 먹고싶어서 갔어요 맛나네요

0
0
댓글54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멸치쌈밥 맛있어보이네여
    아직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맛이 궁금해여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다니!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멸치쌈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멸치쌈밥은 먹어본적이 없네요
    그래서 맛이 더 궁금해지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ㅎㅎ
    국물 한입하구파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저는 한식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짭조름하고 구수한 멸치쌈밥은 입맛 돋우는 데 최고인 별미죠! 사진 보니 저도 쌈 크게 싸서 한입 먹고 싶어집니다.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멸치쌈밥 너무 궁금해요.
    비린내안난다니 더 기대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재료가 진짜 많이 들어갔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둥둥댁1014
    칼칼하고 맛나겠는데요. 남해의 맛을 경기도에서! 멋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흔히 먹기 힘든 별미 메뉴인데 정말 맛있게 드셨다니 저까지 입안에 침이 고이는 기분이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봄철 기력 제대로 보충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멸치쌈밥은 입맛 없을 때 매콤하게 조려낸 멸치를 쌈 싸 먹으면 집 나간 입맛도 금방 돌아오게 하죠! 통통한 제철 멸치의 고소함이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만드는 진정한 밥도둑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멸치쌈밥 너무 맛있겠습니다.
    왠지 몸에도 좋을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구수한 양념 향이 사진으로도 느껴져요. 
    밥 두 그릇은 거뜬히 비울 맛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멸치쌈밥은 별미 중의 별미죠! 쌈에 싸 먹으면 감칠맛이 정말 대박이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평소에 자주 먹기 힘든 별미인데 아주 맛있는 곳 다녀오셨나 봐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자박자박한 국물에 밥 슥슥 비벼 먹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밥도둑 메뉴죠.
  • 고귀한뱀H207599
    멸치쌈밥은 신선한 멸치의 고소함과 짭조름한 양념이 어우러져서 입맛 돋우는 데 정말 최고죠! 쌈 채소 위에 멸치 조림 듬뿍 올려서 한 입 크게 먹으면 밥 두 공기는 거뜬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비린 맛이 없어서 좋네요
    모두 좋아하실 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멸치쌈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안먹어봤어요
    근데 얼큰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