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봄이면 불광천에 벚꽃이 만개해서 달리면서 꽃길을 걷는 기분이 정말 좋아요. 매년 3월에 열리는 마라톤으로 5km와 10km 코스가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참가하면 건강도 챙기고 자연 경치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작년에 참가했는데 꽃비가 흩날리는 중 달리는 기분이 너무 상쾌했습니다. 마라톤 후에는 근처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 한 잔 마시며 봄기운을 더 만끽했죠. 벚꽃과 함께 걷거나 뛰는 게 이렇게 힐링이 될 줄 몰랐어요.
0
0
댓글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