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제가 갔던 날, 맑은 하늘 아래서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함께 봄기운 제대로 느꼈습니다. 자전거도 빌릴 수 있고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들도 많이 봤어요. 벤치에 앉아 커피 마시며 풀향기 맡는 기분 너무 좋았어요. 도심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지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봄나들이 코스로 부담 없고 접근성도 뛰어나서 자주 가고 싶더라고요
꽃들이 조금 더 만개하면 정말 장관인데, 3월부터 꽃망울 터지는 시작이 특히 설레요. 서울숲은 봄의 싱그러움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께 최적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