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 데이트하면서 가볼만한 이탈리안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답십리에 있는 아워킬리바라는 곳인데요
식전빵부터 시작해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등 정말 맛없는게 없을 정도로 하나같이 다 맛있구요
재료도 아끼지 않고 치즈도 풍성하게 넣어줘서 풍미도 좋은 요리들이 아주 많습니다
가게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감각있구요
데이트 손님, 브런치 손님, 가족단위의 방문도 많은 곳이라 가까우시면 꼭 들려보세요
0
0
댓글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