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맛집 캐쥬얼 이탈리안식당 아워킬리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 데이트하면서 가볼만한 이탈리안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답십리에 있는 아워킬리바라는 곳인데요

식전빵부터 시작해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등 정말 맛없는게 없을 정도로 하나같이 다 맛있구요

재료도 아끼지 않고 치즈도 풍성하게 넣어줘서 풍미도 좋은 요리들이 아주 많습니다

가게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감각있구요

데이트 손님, 브런치 손님, 가족단위의 방문도 많은 곳이라 가까우시면 꼭 들려보세요

 

답십리 맛집 캐쥬얼 이탈리안식당 아워킬리바답십리 맛집 캐쥬얼 이탈리안식당 아워킬리바

0
0
댓글63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답십리에 이런 분위기 좋은 식당이 있었다니
    파스타랑 피자 맛보러 조만간 출동해야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모든 메뉴가 맛있나봐요~
    친구랑 가봐야겠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아워킬리바 맛있어 보여요 음식 비주얼이 훌륭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탈리안식당 아워킬리바
    사진만봐도 음식들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사진만 봐도 음식이 맛있어 보입니다. 재료가 풍성하면 퀄리티와 맛은 보장되어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이탈리안식당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뭔가 브런치에 어울리는 비주얼이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엄청 맛있겠네여
    피자가 최고죠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피자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친구와 꼭 가고 싶네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잠금해 보이는데요. 메뉴가 정말 좋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바질 피자인가요
    풍미가 좋을 느낌이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으아 화덕피자 너무 마싯어보이네요
    저도 먹으러가야겟어요 다장 ㅜ 
  • 둥둥댁1014
    아기자기하고 맛있어보이네요. 꼭한번 가볼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피자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ㅎㅎ 
  • 눈부신늑대B1870814
    파스타나 리조또 맛이 깔끔하고 세련돼서 입맛 까다로운 분들도 만족하실 만한 곳 같아요.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맛있는 요리 덕분에 오늘 하루가 더 특별하게 기억되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답십리에 이런 감각적인 이탈리안 식당이 있다니 동네 주민분들에게는 정말 보물 같은 곳이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훌륭해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도 참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탈리안 식당도 너무 좋네요.
    분위기 내러 가기 좋겠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아워킬리바라 가보고 싶어지네요. 
    피자 넘 맛있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파스타와 피자 조합이 아주 완벽해 보여요.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