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 가족들과 함께 장안동 벚꽃구경하고 런치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안동에 있는 봄샤브라는 곳인데요
주문은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하면 되구요
평일에도 손님이 많으니 오픈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야채들도 다 맛있고 또 김치도 아주 맛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고 육수도 맵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봄나들이 메뉴로 강추예요
0
0
댓글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