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안동 맛집 봄샤브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 가족들과 함께 장안동 벚꽃구경하고 런치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안동에 있는 봄샤브라는 곳인데요

주문은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하면 되구요

평일에도 손님이 많으니 오픈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야채들도 다 맛있고 또 김치도 아주 맛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고 육수도 맵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봄나들이 메뉴로 강추예요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안동 맛집 봄샤브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안동 맛집 봄샤브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안동 맛집 봄샤브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안동 맛집 봄샤브

 

0
0
댓글6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진보니 먹고싶어요~
    예쁘게 잘찍으셨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족들과 같이가기도 너무 좋겠습니다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재료도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군요
    정말 가보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샤브샤브 다이어트에도 좋다 하더라구요
    야채도 고기도 양껏 먹을수 있어서 좋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샤브샤브 좋죠
    가족들과 가기 좋네여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정말 신선해 보여요.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재료들이 정보 신선해 보이네요
    무조건 맛있을 듯 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깔끔하게 나오네요 사진도 너무 잘 나왔어요
  • 둥둥댁1014
    건강한 식재료에 깊은 육수가 마음에 드네요. 맛나겠습니다
  • 뛰어난하마Z126729
    샤브샤브 좋아요
    항상 먹기좋은 메뉴 같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장안도 ㅇ마싲ㅂ일 ㅓㄱ 같네요
    샤브샤브 먹으러 꼭가야겟어요 벚꽃보러도 가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벚꽃 나들이 즐거우셨겠네요
    사진만 봐도 봄내음이 느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마지막에 먹는 죽이나 칼국수까지 코스로 즐기면 배부르고 행복한 가족 외식 완성되겠네요.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 덕분에 오늘 저녁 시간이 아주 화기애애하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장안동 봄샤브는 재료가 신선하고 국물 맛이 깔끔해서 온 가족이 호불호 없이 즐기기 정말 좋죠! 각종 채소와 고기를 듬뿍 넣어 먹으면 영양 보충도 제대로 되고 속도 편안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장안동에 샤브 맛집이 있네요.
    저도 요즘 샤브샤브 좋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샤브샤브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야채도 많이 먹을수있고요
  • 명랑한삵B1868032
    와 장안동에 이런 샤브샤브 맛집이 있는 줄 몰랐어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근처 가면 가봐야겠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식당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아 보여요.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식사 되셨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갈한 음식들이 가족 외식 메뉴로 딱이네요. 장안동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샤브샤브는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르신들 입맛에도 잘 맞아서 가족 모임 할 때 늘 후보 1순위예요. 마지막에 만들어 먹는 고소한 죽까지 코스로 즐기면 배부르고 행복한 식사가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