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 퍼머넌트칠린 미사 제철과일케이크 맛잇어요

카페 퍼머넌트칠린 미사 제철과일케이크 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미사에 제철과일케잌이 너무 맛잇는 카페가잇어요

블루베리 치즈케잌도 맛잇다고들 하더라구요

커피도 생각보다 맛잇고 케잌이랑 너무잘어울려요

남편은 녹차라떼를 좋아하는데 녹차도 진하고 맛좋다고 담에 또 오자고햇어요

0
0
댓글53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과일이 듬뿍 들어가서 비주얼부터 합격이야
    달달한 디저트 생각날 때 꼭 가보고 싶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케익 비주얼이 대박ㅎㅎ
    자연스러우면서 예뻐요~
  • 잘생긴물소G122695
    녹차라떼도 맛있어 보이고 케이크도 맛있어 보여요 둘다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요새 워낙 가격이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철과일케이크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케이크 비주얼 좋네요
    무화과 통째로 올린건가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달달해보이고 좋네요
    직접 가서 먹으면 더 기분 좋아지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케이크도 좋구요
    음료도 궁합이 좋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위에 올라가 있는 거 뭔가요? 되게 맛집인 것 같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커피랑 먹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저 말차라떼인가요 너무 마싯어보이네요
    저거 한모금 마시면 좋겟네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크리미한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무화과케익도 맛있어 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케이크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달콤한 디저트로 기분 좋게 당 충전 하셨으니 오후 시간도 즐거움이 가득하시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미사 핫플다운 세련된 분위기에 신선한 제철 과일 케이크라니 정말 환상적인 디저트 타임이네요! 과일이 듬뿍 들어가 상큼함이 팡팡 터지는 케이크 한 점에 행복 지수 수직 상승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제철 과일 케이크 너무 좋네요.
    제철에만 즐길수 있겠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크림이 맛있어보이네요
    디저트도 플레이팅이 예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케이크 시트가 정말 부드러워 보이네요. 
    커피 한 잔과 곁들이면 행복할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제철 과일이 듬뿍 올라가서 정말 상큼해 보여요. 비주얼만큼 달콤한 맛이겠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미사 쪽에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 이곳은 케이크 맛까지 훌륭하다니 단골이 될 수밖에 없겠네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생크림이랑 신선한 과일 조화가 정말 환상적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