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 맛있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딸기 가격이 좀 내렸어요 

이제 끝물이라 딸기 들어가기전 많이 사먹어야겠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요즘 봄이되서 그런가 입맛이 없는데 딸기로 배채웠어요 딸기 맛있어요

0
0
댓글5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철딸기 맛있어보여요!
    봄에 많이 먹고있어요ㅎㅎ
  • 기똥찬여우R116518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이 입안에서 팡 터지네
    제철 과일 먹으니까 비타민 충전 제대로야
  • 활기찬거미Q1817693
    딸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겨울철에 귤과함께 정말 자주 사먹었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딸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 이제 끝물이라 잘못사면 물맛나더라구요ㅠ
    잘 고르셔서 달달한걸로 드셨나봐요 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딸기 가격 진짜 괜찮더라구요
    지금 많이 먹어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봄 제철 과일 딸기 정말 맛있죠. 
    가격이 내렸다니 사러 가봐야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이번 겨울에 딸기 엄청 먹었네요
    딸기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딸기 저도 사왔는데요
    진짜 달고 맛있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새빨갛게 잘 익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딸기가 싱싱해 보이네요
    딸기 정말 맛있었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딸기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가격 내린김에 사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요즘처럼 하더라고요. 많이 먹어야 돼요.
  • 뛰어난하마Z126729
    딸기 맛있겠네요
    먹기도 편해서 좋은과일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요새 딸기가 마싯더라ㅜㄱ요
    저도 애슐리 가서 먹엇어요 마싯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딸기철이라 가격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요
    거의 매일 먹고 있어요
  • 둥둥댁1014
    케잌에 얹혀진 딸기 같아요. 발색이 영롱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빨간 딸기 때깔이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제철 과일이죠. 맛있는 딸기 드시고 오늘 하루도 상큼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