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성 궁평항

화성 궁평항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화성에 있는 궁평항 너무 좋아요.

낙조는 말 할 것도 없구요.

산책로도 너무 잘 되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기 너무 좋아요.

갯벌체험도 가능해서 가족 단위로 가면 정말 좋을 거예요.

맛있는 칼국수와 회도 있어요.

0
0
댓글43
  • 고요한캥거루F127811
    노을질때 가면 좋겠어요!
    여러 체험도 가능하네요ㅎㅎ
  • 기똥찬여우R116518
    노을 지는 바다 풍경이 정말 환상적이야
    답답할 때 드라이브 코스로 가면 참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화성 궁평항 너무 좋은데요
    화성가면 꼭 들려야할 장소같이보이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화성 궁평항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노을이 넘 예쁠거같아요
    갯벌체험 재밌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화성에 궁평항 이라는 곳이 있군요. 
    바닷바람 쐬기 좋은 곳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해가 지는 모습이 참 낭만적이네요
    직접 가서 보면 더 장관일 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화성에 좋은 곳이 있군요. 운동삼아 러닝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가족들과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노을질때가면 너무 좋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족끼리 가면 좋겠어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갯벌 체험 1번 해 보고 싶어요
    가족들과 가야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갯벌체험할수있군요
    주말에가기딱이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궁평항 되게 머싯네요 화성한번 가야게성요
    여기 가서 사진 찍고싶네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궁평항 낙조 보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좋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궁평항 가면 싱싱한 해산물도 빼놓을 수 없는데 맛있는 것도 많이 드셨나요? 바다 보며 마음껏 힐링하고 오셨을 것 같아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소식입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궁평항 낙조는 서해안에서도 손꼽힐 만큼 아름다운데, 봄날의 바다 풍경은 또 얼마나 예뻤을까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갈매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셨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화성에궁평항 이라는 곳이 있군요.
    저도 이곳 놀러가고 싶습니다.
  • 둥둥댁1014
    낙조로 유명한곳이네요. 새우 사먹으러 가본 기억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