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 ' 카페상수씨 ' 다녀왔어요~
정말 봄이 왔나봄~
낮에는 너무 따뜻한거에요
야외 테이블에서 하늘도 보고
살랑살랑부는 바람도 맞고 너무 좋네요
상수씨네 시그니처커피를 주문했는데~
크림과 에소프레소 어우러저 너무 맛있고
특이하게 인절미도 올려져 있고~
정말 특이하고 맛있네요❤️
빵도 케익도 맛있어요❤️
0
0
댓글51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 ' 카페상수씨 ' 다녀왔어요~
정말 봄이 왔나봄~
낮에는 너무 따뜻한거에요
야외 테이블에서 하늘도 보고
살랑살랑부는 바람도 맞고 너무 좋네요
상수씨네 시그니처커피를 주문했는데~
크림과 에소프레소 어우러저 너무 맛있고
특이하게 인절미도 올려져 있고~
정말 특이하고 맛있네요❤️
빵도 케익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