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왔나봄~ 야외에서 커피한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 ' 카페상수씨 ' 다녀왔어요~ 

정말 봄이 왔나봄~ 

낮에는 너무 따뜻한거에요

야외 테이블에서 하늘도 보고

살랑살랑부는 바람도 맞고 너무 좋네요

상수씨네 시그니처커피를 주문했는데~ 

크림과 에소프레소 어우러저 너무 맛있고

특이하게 인절미도 올려져 있고~ 

정말 특이하고 맛있네요❤️

빵도 케익도 맛있어요❤️

봄이 왔나봄~ 야외에서 커피한잔~봄이 왔나봄~ 야외에서 커피한잔~

0
0
댓글5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케익 시강이에요~
    디저트들이 맛있겠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밖에서 마시는 커피는 더 꿀맛이지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케이크 빵들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카페에서 파는 빵들 정말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딸기 쇼트 케이크가 제일 먹고 싶어요. 이 날씨를 최대한 즐겨둬야 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낮엔 정말 날이 따듯해서 야외로 안나갈수 없는 날씨에요
    이런날 테라스에서 즐겨야합니다 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외에서 먹을 날 기다렸어요
    햇빛 쬐면서 먹고싶어요
  • 해리포터
    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서 더 부드러운 커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낮에는 야외에서 먹어도 될 날씨가 됐네요
    따뜻한 햇볕 맞는게 좋아질 시기에요 ㅎ
  • 기쁜기린G117001
    봄이 찾아왔습니다.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힐링이네여
    너무 부럽습니당 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우 커피 너무 맛있어보입니당 ^^
    커피가 완전 제스타일!!!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시간이 됐어요 ㅎㅎ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요
    커피랑 먹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커피가 특별해보이네요
    고소할 것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야외세ㅓ 커피한잔하ㅣㄱ 참 좋은 날씨인거같네요
    봄이 너무 좋아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커피 마시면 힐링이 배로 될것 같아요. 
    사진속 빵과 케잌은 넘 맛있어 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이제는 차가운 아이스 음료를 마셔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완벽한 봄날인 것 같아요. 여유로운 커피 타임 즐기시며 행복한 오후 보내셨길 바랍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이 왔나봄"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화창한 날씨네요! 야외 테이블에 앉아 따스한 햇살 받으며 마시는 커피는 그야말로 꿀맛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야외에서 커피한잔 너무 좋네요.
    이런게 정말 그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