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바람 맞으며 즐기는 테라스 카페

마곡에 사는 40대 남자로서 봄이면 꼭 방문하는 카페, ‘커스텀 커피’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선선한 봄바람을 맞으며 테라스에 앉아 커피 한 잔 즐기기에 이보다 좋은 곳이 없거든요. 

봄바람 맞으며 즐기는 테라스 카페

마곡과 발산 일대는 대부분 음식점이나 카페마다 아기자기한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야외에서 여유를 느끼기 딱 좋아요. 저도 답답한 실내보다는 따뜻한 날씨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밖에 앉는 걸 훨씬 더 좋아하는 편이라 이곳을 자주 찾습니다. 특히 봄날의 커스텀 커피 테라스는 조용하고 편안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 줍니다. 마곡 지역에서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시길 추천드려요.
봄바람 맞으며 즐기는 테라스 카페

0
0
댓글45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깔끔하고 좋아보여요ㅎㅎ
    테라스카페 마음에 드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런 테라스카페 너무좋아요
    이제 날씨가 좋아서 가기 너무 좋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테라스 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딱 요떄 즐기기 좋은 테라스 카페죠
    날씨 좋으면 꼭 나가서 힐링해야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테라스 너무 중요해요
    봄에는 꼭 있는곳으로 가요
  • 고귀한뱀G130599
     ‘커스텀 커피’ 라는 카페가 좋군요. 
    창 너머로 비추는 따스한 봄 햇살 맞으며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은 카페네요 
    
  • 해리포터
    날씨가 따뜻해져서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 좋겠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테라스 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봄바람 맞으며 드레스에서 커피 한 잔 하는 거 너무 좋은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테라스 카페 좋죠
    봄에 가기 좋겠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테라스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고요하고 한적해서 사색에 잠기기 딱 좋아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인테리어가 정말 좋네요. 깔끔하게 자리 놓은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이제 밖에 나가도 좋을 것 같아요. 공기가 좋아서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테라스의 여유 좋아요
    한가한 평일에 가면 더 좋더라고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사진만봐도 평화로워보인에ㅛ 저도 가고싶어요
    봄내음을 만끽함녀 즐기고싶네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따뜻해지면 테라스 좋죠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광합성 제대로 하면서 여유 부리기 딱 좋은 날씨라 테라스 자리가 아주 인기였겠어요. 예쁜 풍경 보며 힐링하고 오셨다니 저까지 마음이 포근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테라스 카페도 너무 좋습니다.
    야외에서 커피 한잔 최고지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이제 정말 테라스의 계절이 왔네요! 살랑이는 봄바람 맞으며 마시는 커피 한 잔은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사치인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멋지게 마련되어있네요. 
    바깥바람 맞으면서 커피한잔 하기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