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동비빔밥

봄동비빔밥봄동비빔밥

 

편의점서 봄동비빔밥 키트를 샀는데 세상에 

봄동만 들어있는거 있죠 ㅎㅎ 

밥은 따로 준비하래요

집에있는 햇반데우고 계란 후라이까지 야무지게 올려 먹으니 맛은 좋네요 

그치만 그냥 봄동 사서 무쳐먹는게 훨씬 저렴하겠어요 ㅎㅎ

4
0
댓글6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밥이 없으면 안되는데ㅎㅎ
    봄동을 사먹는게 낫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입맛 돋우는 데는 이게 최고지
    고추장 넣고 팍팍 비벼 먹으면 꿀맛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봄동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새 봄동비빔밥 유행이더라구요
    비빔밥은 뭘비벼먹어도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동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편의점에 봄동비빔밥 키트를 팔아요?!
    대박 유행은 유행인가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편의점도 요즘 트렌드 잘따라가네요
    봄동비빔밥 키트 대박이네요
  • 해리포터
    헉 편의점에서 파는 건 정말 다 들어 있을 것 같은 데 아닌가 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마트 갈때마다 품절이어서 못샀어요
    진짜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 dmrkk
    봄동비빔밥 키트 맛있어 보여요.집에서 직접 만드는 게 더 알뜰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편의점 봄동비빔밥 키트로 간단하게 먹었지만, 밥은 따로 준비해야 하네요.
    계란 후라이까지 올리니 맛있긴 하지만, 직접 봄동 사서 무쳐 먹는 게 훨씬 저렴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봄동만 들어있는 비빔밥 키트라니 신기하네요! 집밥으로 올려 먹으니 맛있지만, 말씀대로 직접 무쳐 먹는 게 가성비는 최고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봄똥 비빔밥이 유행이지요. 봄똥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밥을 따로 구매해야 한다니 
    그래도 맛나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최근에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다들 봄동비빔밥해드시네요 ㅎㅎㅎ
    무치는것도 엄청 간편하더라구요? 
  • everydayday
    편의점에서 봄동비빔밥 키트를 판매하는군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편하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이런 걸 키트로도 파네요.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봄동이 들어간 비빔밥은 향긋하고 신선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제철 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저렴하고 만들기도 쉬워요. 자주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