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첩분식 바질떡볶이 정말 맛있네요 ㅎㅎ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질이랑 마라로제가 유명하던데 정말 맛있네요

소스미리 덜어놓고 파스타로 해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삼첩분식 바질떡볶이 정말 맛있네요 ㅎㅎ

0
0
댓글72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스타로 해먹기 좋네요!
    생각도 못한 꿀팁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바질떡볶이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오 바질 떡볶이 맛있어 보여요 바질 떡볶이는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은데요
    떡볶이는 뭐든 다 좋아라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바질떡볶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향긋한 바질 소스가 듬뿍 들어간 떡볶이라니 정말 별미겠네요. 남은 소스로 파스타까지 만들어 드시는 센스가 돋보여서 더 알차고 맛있게 즐기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삼첩분식 마라로제는 맛있게 먹었는데 바질은 안먹어봤네요
    바질떡볶이도 평이 좋아서 담에 먹어야겟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바질 넘 잘어울리더라고요
    이메뉴 개발한사람 상줘야해여
  • 해리포터
    바질 엄청 가득 들어 간 거 같아요. 꾸덕하고 맛있을 것 것 같네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색은 뭔가 어색하지만 맛있어보여요
    뭔가 특이한 맛이 날것 같아요 ㅎ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바질이랑 마라로제 조합 궁금했는데 괜찮나 보네요.
    소스 활용해서 파스타까지 해먹는 센스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바질 떡볶이도 있군요. 바질 들어간 떡볶이는 어떤 맛인지 먹어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이거 좋아해요
    매력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삼첩분식 한동안 많이 먹었었어요 ㅎㅎ
    요즘은 안먹어봤네요 바질 떡볶이 땡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질 떡볶이라니 조금 색다른 메뉴네요. 떡볶이에 바질 향이 더해지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집니다.
  • everydayday
    바질떡볶이는 처음 보네요.
    바질과 떡볶이의 조합이 잘 어울릴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이런 것도 새로 나왔나 봐요.바질 좋아하긴 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바질 떡볶이라니 조금 색다른 메뉴네요. 떡볶이에 바질 향이 더해지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집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삼첩분식 ppl로 많이봐서 시켜먹고 싶은데 저희 동네에 없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