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벌써 벚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다른곳은 아직인데 요기가 좀 따뜻한 곳인지 요기만 벚꽃이 만발해서 이쁘네요 신책중 힐링하고 가네요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분홍빛 꽃이 만발한 걸 보니 정말 봄이 코앞까지 다가온 게 느껴지네요. 산책하며 마주친 예쁜 풍경 덕분에 일상 속에서 기분 좋은 힐링의 시간을 보내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