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곡에 올드페리 도넛으로 당 충전 했네요

마곡에 올드페리 도넛으로 당 충전 했네요마곡에 올드페리 도넛으로 당 충전 했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당충전이 필요한 날이었어요..

마곡에 올드페리 도넛을 먹어봤네요

던킨만 먹었었는데...

올드페리는 또 색다르네요..

완전 당 충전 제대로 했어요 ㅎㅎㅎ

 

 

 

0
0
댓글78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올드페리 맛있겠어요ㅎㅎ
    찐한 초코맛 날거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올드페리 도넛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올드페리 도넛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도넛은 던킨밖에 못먹어봤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올드페리 도넛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올드페리 도넛은 비주얼부터 정말 압도적이네요. 달콤한 도넛으로 당 충전 제대로 하셨으니 기분 전환도 확실히 되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올드페리 도넛 당충전 필요할땐 진짜 최고에요 
    칼로리 생각하면 자주는 못먹어도 가끔 먹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마곡의 이게 생겼군요 
    당 충전하기 너무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당충전 제대로 했겠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올드 페리 도넛 도넛 크기도 크고 맛있는종류들이 많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당충전 제대로하셧네요
    너무 맛나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당이 나쁘다고 해도 안먹을 수 없죠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니까요
  • 기쁜기린G117001
    마곡에 도넛 가게가 있군요. 도넛 좋아하는데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도넛 좋네여 ㅎㅎ
    당충전 제대로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전 던킨만 먹어봤는데 ㅎㅎㅎ
    도넛맛이 다를까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당 충전엔 도넛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아메리카노는 필수예요
  • 상냥한벚꽃Q133283
    올드페리 도넛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물려서 많이는 못먹지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끔 달달한 도넛이 생각날 때가 있죠. 도넛이랑 커피 같이 먹으면 잠깐 쉬어가기에도 딱 좋은 간식인 것 같습니다. 당 충전 제대로 하신 것 같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달달하기에 정말 좋겠네요. 땅 충전하고 싶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커피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덜하구요 더 먹게 되는 거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도너츠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달다는 말도 있고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