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숟가락이 바빠집니다.

숟가락이 바빠집니다.

 

닭갈비에 양배추채썰어서 넣고 볶아주면

양배추 싫어해도 같이 잘먹어요~~

고기익을동안 양배추랑 잘볶다가 밥넣어주구요.

모짜렐라치즈 올린후 뚜껑덮어주기

배고파도 조금참으면 멋지게 완성^^

숟가락이 바빠집니다.

 
4
0
댓글7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치즈볶음밥 굿이에요~
    배불러도 계속먹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닭갈비 볶음밥 정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마지막에 볶아먹는게 정말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닭갈비에 양배추채썰어서 넣은 볶음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치즈 품은 닭갈비 볶음밥이네요.고소하고 매콤해서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닭갈비에 양배추볶아 넣음 진짜 맛있어요
    저는 고구마까지 잘라넣음 더 달달하답니다
  • 해리포터
    닭갈비 볶음밥 저도 너무 좋아해요. 유가네 먹고 싶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와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볶음밥 진짜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닭갈비 비쥬얼 정말 끝내주세요
    저도 오랜만에 닭갈비 먹고싶어요 ㅎㅎ
  • dmrkk
    닭갈비에 양배추 조합 최고네요.치즈 올리면 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닭갈비에 양배추를 같이 볶으니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겠네요.
    밥과 모짜렐라 치즈까지 올리면 완전 든든하고 숟가락이 바빠지는 한 끼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닭갈비에 양배추랑 치즈까지! 만드는 과정부터 완성까지 상상만 해도 침샘 자극되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닭갈비에 양배추 넣고 
    드셨군요 
  • 기쁜기린G117001
    닭갈비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랑 울려서 한 숟숟갈 먹고 신분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넘 좋네여
    치즈랑 완벽조합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ㅋㅋ볶음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지요
    특히나 닭갈비 볶음밥이라니 양배추까지 한번에 먹일수있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사진만 봐도 침고여요 닭갈비보다 맛있는 볶음밥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치즈가 듬뿍이네요 완전 제 스타일이예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맛있는 음식 앞에 있으면 정말 숟가락이 쉴 틈이 없죠. 그런 순간이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닭갈비는 먹고나서 볶음밥이 더 맛있는거같아요 볶음밥 안먹으면 유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