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만에 스벅 왔네요

간만에 스벅 왔네요

 

간만에 스벅 왔네요

요즘 커피 않마실려고 비싼 차 시켰어요

스벅에서 초콜렛 팔길래 셋이 한개씩 먹으라고 샀어요

4
0
댓글7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타벅스 다녀오셨네요~
    초콜렛도 팔고있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스벅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커피 자제하면 좋죠~
    스벅 차 종류도 괜찮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저는 지난주 다녀왔어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커피맛은 맛있긴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벅 차와 초콜렛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따뜻한 차 한 잔 좋네요.달콤한 초코도 최고예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벅에 초콜렛 세트를 파는줄 몰랐네요
    가격이 꽤나 비쌀거같은데 맛은 있나오??`
  • 해리포터
    스타벅스에서 커피 줄이고 차 마시기 하셨군요. 텀블러 에 담아 드시는 거 좋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스벅 너무 좋아요 ㅎㅎ
    커피 참 맛나죠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간만에 스벅에서 비싼 차를 시켜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초콜릿도 함께 사서 나눠 먹으니 더 즐거운 카페 타임이었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간만에 스벅 나들이 좋네요! 초콜릿까지 챙겨 먹는 시간이라 더 달콤했겠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커피대신 차를 드셨군요 
    좋은 선택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간만에 스벅 방문하셨네요.
    커피 대신 차로 즐기고, 초콜릿도 함께라 더 달콤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스타벅스에서 편한 노후를 즐기고 계시는군요. 저도 커피 한 잔 먹어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벅 넘 좋죠 ㅎㅎ
    매력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커피 대신티가 몸에 더 좋지요
    초콜렛도 파는지 몰랐네요. 티와 먹기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왜 커피 안드셔요??
    카페인 예민하신거에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어떤 차 드셧는지 궁금해요
    저 초콜릿 은근 맛나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스타벅스는 디카페인음료들도 많아서 좋아요 저도 카페인 좀 줄여야하는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스벅디저트들이 맛있는거 같아요 포장도 예뻐서 선물하기에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