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두링

연두링

마트에 가게 되었는데 연도에서 나온 연두링이 있더라구요. 다시물 내면서 요리를 하기 좀 귀찮을때 쓰면 정말 주머니 좋을것 같아요. 두알을 넣고 맛을 봤더니 정말 다시 물이랑 너무너무 맛이 비슷했어요. 너무너무 신기했던 그런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쓸 것 같아요

0
0
댓글6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코인육수 용도겠네요~
    맛 내기가 편해졌어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연두에서 링도 냈군요~
    믿고 쓰는 연두니까 저도 살래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두링 처음들어보는데요
    이런 육수 간편하게 사용할수있어 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연두링 간편하고 너무 좋죠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연두링 정말 편해 보이네요.요리 시간이 확 줄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액상 연두가 이젠 링으로 나오는건가요
    요새 코인육수 많이 써서 넘 간편하더라구요
  • 해리포터
    맞아요, 이런 편리한 간편식들이 나와서 요리 하기가 편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연두링도 있군요 ㅎㅎ
    한번 사보고싶네요ㅕ
  • 기쁜기린G117001
    저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신기하네여
    이런 제품도 있군용?!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멸치를 올릴 필요 없이 코인만 넣으면 바로 국물이 맛있게 돼서 저도 요리할 때 자주 활용하고 있어요. 꼭 구매를 미리 해놔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은 간단하게 잘 나와서말이에요
    육수링도 저도 쟁여놓고 요리해먹을때 잘 써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오 연두가 이렇게도 나오는군요
    완전 생활꿀팁이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이런 제품들 필수인거 같아요 음식에 넣으면 맛이 달라져요
  • 상냥한벚꽃Q133283
    국물음식할때 넣으면 좋겠네요 간편해서 손이 많이 갈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랜만에 보는 이름이라 괜히 반갑네요. 달콤하면서 바삭한 맛이 있어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연두가 이제 링으로도 나오네요 양조절하기 더 쉽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연두도 맛있는데 링으로 나온 그런 것도 있나 봐요.한번 써먹어봐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오랜만에 보는 이름이라 괜히 반갑네요. 바삭하면서 달콤한 맛이 생각나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everydayday
    연두 액체는 봤어도 연두링은 처음 보네요.
    요리할때 편하게 사용할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