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 외식 했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집근처 정육식당에서 삼겹살 먹고 왔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럽고 간만에 가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후식으로 냉면까지 배불리 먹었어요 

삼겹살 외식 했어요삼겹살 외식 했어요

0
0
댓글161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가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는 고기인거 같아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삼겹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삼겹살 육질 좋아보여요
    냉면까지 후식 짱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겹살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삼겹살 외식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두툼한 삼겹살에 냉면까지 정말 야무지게 드셨네요. 육즙 가득한 고기 뒤에 시원한 냉면은 역시 최고의 꿀조합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두툼한 고기에 콩나물 구운거까지 넘 최고에요!
    마지막 후식으론 냉면 넘 시원하고 좋죠
  • 해리포터
    삼겹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먹고 나면 냉면은 필수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냉면필수지요 같이 먹으니 더 맛나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고기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고기 최고에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언제 먹어도 맛나요 최고예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밖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죠
    삼겹살은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밖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예요 너무 맛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물 냉면에 삼겹살 싸서 먹으면 너무 맛이 있지요. 삼겹살 좋아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냉면이랑 고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 또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외식 너무 좋네여
    도톰하고 맛나보여용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외식 편해요 고기도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삼겹살도 엄청 두껍고 맛있어 보이네요. 확실히 정육식당이 바로 고기를 가져와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더 신선한 것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신선한 고기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삼겹살 정말 먹음직해보입니다!!!
    외식 너무 좋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외식 편해서 좋아요 주말엔 나가서 먹어야되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크 삼겹살에 냉면 최고죠
    멋진 외식 하시고 오셧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랑 냉면은 짝궁이죠 너무 맛있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후식 냉면까지 제대로 즐기셨네요 살얼음이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후식까지 든든하게 먹었어요 냉면 또 먹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항상 후회없는 선택이예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언제 먹어도 맛나요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삼겹살은 역시 밖에서 구워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만 들어도 배가 고파지는 메뉴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밖에서 구워먹음 제일 좋아요 편하게 먹고 왔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한국인의 소울푸드다워요 외식할땐 삼겹살만한게 없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일 접근하기 좋죠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외식에는 삼겹살 만한 것이 없죠. 냉면도 맛있어 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외식으로 최고지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