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추전 구워먹었는데 맛있네여

배추전 구워먹었는데 맛있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봄됐는데 요즘 뭐해드시나여

저는 오래간만에 집에서 배추 사다가 겉절이를 할까하다가 배추전을...

부침개로 해서 먹으니 진짜 별미인것같아여 ㅋㅋㅋ

0
0
댓글7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배추전 맛이 궁금해요!
    아삭하고 달콤한가요?
  • 미여우랑랑I232618
    배추전 정말 별미죠
    노릇하게 부치면 반찬으로도 딱 안주로도 딱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배추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배추전 정말 색다르더라구요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배추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지난주에서도 직접 해먹었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배추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아삭하고 달콤한 배추전은 정말 별미네요.  바삭하게 구워진 비주얼이 최고예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배추전 구워서 간장찍어먹음 정말 고소하죠
    이게 먹다보면 끝도없이 들어가더라고요
    
  • 해리포터
    저도 이렇게 담백하게 배추만 구워먹는 배추전 너무 좋아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뭐든지 구우면 맛있게 되는것 같아요
    배추전은 뭔가 새로운데 맛이 궁금하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배추전 해드셨군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배추전 맛있지요. 별미로 먹으면 자꾸 들어가는 음식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배추전 너무 좋죠 ㅎㅎ
    저도 종종 먹어용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배추전 너무나 맛있게 잘 익히셨네요
    겉절이도 많이 먹구요. 배추무침도 많이 먹고 정말 다양한 요리 활용하기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배추전 해먹으면 달달한 배추맛이 너무 맛있죠
    맛난거 해드셨녜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Z126053
    만들기도 쉽고 넘 좋아요
    영양소도 풍부하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배추전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무한으로 먹게되는 맛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경상도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성인돼서 처음 먹어봤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배추전은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어도 정말 맛있는 메뉴죠. 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슴슴한 맛이 너무 좋아요 소화도 잘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