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성 복합문화센터

화성 복합문화센터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제 정말 봄 날씨인만큼 도서관 나들이 너무 좋아요.

화성에 위치한 복합문화센터는 도서관 뿐 아니라 수영장, 카페, 아이돌봄터도 있어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기 좋아요.

저도 책 빌리러 자주 가고 있어요.

테라스도 있어서 밖에서 책도 볼 수 있어요. 

 

0
0
댓글6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런곳 있으면 좋더라구요~
    문화생활 즐길수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화성 복합문화센터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화성 복합문화센터 이런거 너무좋아요
    시민들이 애용하기 너무좋죠
  • 아름다운양T207228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간이 참 알차게 꾸며졌네요. 덕분에 유익한 문화생활 즐기기 딱이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문화센터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잘 되어 있네요. 다양한 프로그램 즐기기에 정말 좋아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화성 복합문화센터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다양한 시설이 있어 정말 알차네요.
    테라스에서 즐기는 독서도 낭만적이겠어요.
  • 명랑한삵B1868032
    동네에 복합문화센터 하나 있으면 좋은 거 같아요 책도 읽을 수 있고 여러 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rt.m
    수영장도 있군요. 운동하러 가게에도 좋을 것 같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화성 복합문화센터에 다녀오셨군요.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책읽으면 정말 힐링되겠어요
  • 해리포터
    복합 문화센터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 있네요 책읽으러 가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O1868853
    따뜻한 봄날 도서관 나들이 좋다는 말씀에 감합니다. 화성 복합문화센터는 정말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시민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겠어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깨끗하네요
    책도 보고 좋은 시간이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도서관에 테라스까지 있다니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날씨 좋은 날 책 읽기 딱일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아이들 데리고 요기조기 구경하며 시간보내면 좋겟네요~~  좋은 봄 보내세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시설이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리해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복합문화센터 좋지요~~
    실내나들이 즐겁게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도서관 뿐 아니라 수영장, 카페, 아이돌봄터도 있어서 많은 시민들이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저도 도서관 많이 다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근처에 있음 좋을 거 같아요
    힐링 되는 장소네여
  • 기쁜기린G117001
    화성 복합문화센터 참 보기 좋습니다. 아이들과 다녀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