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끝

주말 끝

경기사는 이십대입니다

날씨도 좋아서 오늘은 나가서

브런치 먹고왔어요 ㅎㅎ

좀 있으면 벚꽃도 개화할 듯 하네요

일주일 다시 화이팅하세요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브런치 맛있어보여요ㅎㅎ
    색감이 예쁜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브런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샌드위치에 감자튀김에 너무좋은데요
    브런치로 이만한게 없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라요. 돌아오는 새로운 한 주도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주말은 항상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운 것 같아요. 충전 잘 하셨으니 내일부터 다시 힘내보자고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브런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브런치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한 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샌드위치 재료가 푸짐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주말브런치 시간 넘 소중하죠
  • 명랑한삵B1868032
    브런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샌드위치에 감자튀김이라니 정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 art.m
    그러네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조금 있으면 벚꽃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브런치가 맛있어 보입니다 커피와 브런치 한 잔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 똑똑한복숭아O1868853
    경기에서 날씨 좋은 날 브런치 즐기셨다니 정말 좋으셨겠어요.
    이제 곧 벚꽃도 개화한다니, 다가오는 한 주 예쁜 봄과 함께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말랑콩떡콩떡
    와~ 브런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이죠? 푸짐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브런치 들은 왜 이렇게 플레이팅 들이 먹음직 스러운 걸까요? 사진만 봐도 배가 고프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정말 주말은 순식간에 가네요
    다시 화이팅 하세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맛있어 보여요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날씨 좋을 때 브런치 먹으면 기분도 괜히 좋아지죠.
    이제 곧 벚꽃 시즌이라 더 기대되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브런치 맛있어 보이네요
    이제 진짜 봄이 온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이제 한주시작이지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주말의 시간은 완전 금방 지나가네요 ㅠㅠ
    한것도없이 주말 끝났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