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 국밥! 모두들 좋아하는 메뉴라고 생각하는데요.
평소에는 항공대 인근 양평해장국을 자주 다니는데
갑자기 구기동 장모님해장국이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아주 오래전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고 최근에는 성시경님의 먹을텐데에 나온 집입니다.
장모님해장국의 특징이라면 해장국집에 흔히 있는 빨간 다대기 양념이 없어요.
대신 고추가루가 있는데 제 입맛에는 상당히 매운 고추가루입니다.
김치와 깍두기도 같은 고추가루로 만드는지 좀 매운편이예요.
해장국치고 국물이 깔끔한 편이라 해장국 초보자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1
0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