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얼큰한 부대찌개가 너무 땡겨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추동부대찌개 추천해요 ㅎ

부대찌개가 정말 얼큰하고 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많아서 푸짐하게 먹어요!

국물이 엄청 진하고 짜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요런 국물류가 왜케 좋을까요 ㅎㅎㅎ

너무 자극적인 부대찌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요 가게 추천해요 ㅎ

봄이 좀 길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여름에 엄청 더울까봐 걱정이네요 

 

봄에는 얼큰한 부대찌개가 너무 땡겨요 ㅎㅎ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물이 연한맛인가봐요~
    깔끔한 부대찌개네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부대찌개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속이 확 풀릴 것 같은 비주얼이 최고네요. 오늘 저녁 메뉴로 정말 탁월한 선택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얼큰한 국물에 라면 사리는 절대 못 참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추동부대찌개 다녀오셨군요 양도 푸짐하니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부대찌개 얼큰하니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라면사리까지 꼭 넣어줘야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라면사리 필수죠
    아 맛있겠다
  • 눈부신늑대R874314
    매콤한 부대찌개가 맛있지요. 라면사리는 필수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추동부대찌개 국물이 진하고 재료도 푸짐하니 봄에 먹기 딱이네요.  
    얼큰하게 한 그릇 비우면 속까지 든든할 것 같아요 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부대찌개 드셨군요
    저도 국물류 넘 좋아해서 부대찌개 좋아하는 메 뉴랍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라면사리도 넣었네요 부대찌게 먹고 싶어요 
  • 망고
    저도 늘 하는 생각이에요. 봄이 제발 길었으면 좋겠네요.ㅠ
  • art.m
    저는 부대찌개 들어간 라면사리가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저도 얼큰 음식 좋아해요. 부대찌개 얼큰하게 먹으면 너무 맛있죠
  • 열린자두T126654
    부대찌개 얼큰하면 존맛이죠!
    저도 사진보니깐 얼큰한 국물 땡기네요
  • 기쁜기린Q129201
    부대찌개에 라면추가하면 진짜 얼큰하고 맛있어요 쌀쌀한 봄날씨에 먹으면 뜨끈하고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부대찌개 항상 땡기지요
    사진만 봐도 땡기는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맛있는건 언제 어디서나 땡기죠
    부대찌개 먹은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