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데~ 넘 이쁘죠~ 

카페 분위기도 넘넘 좋고~ 

아아는 넘넘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네요

카페가기 너무 좋은 계절이 다가왔네요!! 

오늘도 이쁜 아아 먹으며 힐링해요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0
0
댓글33
  • 무한한오리N227020
    아 정말 너무 귀엽네요
    곰돌이 반신욕하는 것 같아서 더 귀여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아아에서 반신욕하는 곰돌이에요~ㅎㅎ 
  • 뜨거운체리W116946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넘 귀엽습니다. 쳐다만 보고 있어도 기분 유쾌해질것 같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너무 귀여워서 녹는게 아깝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아이디어가 너무 좋으네요
    녹아도 안밍밍 할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곰돌이도 커피라서 안밍밍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완전 이쁘죠~ 첫눈에 반한 아아에요~ 
    똑똑한복숭아O1868853
    맞아요, 곰돌이 모양이라 더 귀엽게 느껴지는  같아요.
    예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서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비주얼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워
    인증샷 찍어서 친구들한테 자랑해야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곰돌이 얼음 귀여워요!
    얼음틀 따로 사고싶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귀엽네요
    정말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주 귀엽네요 녹으면 아쉬울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머 곰돌이가 올라갔네요~
    먹기 아까울거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시기 너무 아까운데요
    곰돌이가 너무 예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곰돌이 진짜 넘 귀여워요 정말 먹기 아깝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런 귀여운 포인트가 있는 카페는 꼭 가야죠. 사장님 센스가 정말 돋보이는 커피 비주얼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곰돌이 얼음이 너무 귀여워서 마시기 아깝겠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커피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곰돌이 아아라니! 거기다 커피 얼음이라 시원하고 진하게 쭉 마실 수 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곰돌이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귀엽네요
    정말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와 귀엽다
    곰돌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곰돌이 얼음이귀엽네요. 깜직한 음료가 있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곰돌이 모양이라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보는 재미가 있어 더 시원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곰돌이 얼음이 엄청 크고 넘 귀엽네요 ㅎㅎ
    다 마실때까지 밍밍해질일은 없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아아가 너무 귀여운데요 커피한잔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