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샐러드 픽업해서 먹었어요~

샐러드 픽업해서 먹었어요~

 

점심은 샐러드 픽업해서 먹었어요~

제가 가지를 좋아하는 줄 몰랐네요 ㅋㅋ 엄청 맛나게 먹었어요 :)

먹은지 15분 지났는데요.

왜 배가 고프죠…?? 

0
0
댓글26
  • 편안한키위P116550
    신선한 채소 먹으니 몸도 가벼워져
    맛있는 샐러드 집 공유해 줘서 고마워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지도 샐러드용이네요~
    저도 넣어봐야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샐러드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샐러드에 가지가 들어있군요
    가지는 정말 싫어하는데요 이건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비주얼 최고네요 가지샐러드 넘 맛있어보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 알록달록한 색감이 입맛을 제대로 돋우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단도 이렇게 맛있으면 즐겁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가지 샐러드라니 어떤 맛일까 궁금해요 건강한 점심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료가 신선하고 양이 푸짐해서 정말 알차네요.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로 손색없는 비주얼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샐러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가지 맛있어요
    구운가지 최고
  • 눈부신늑대R874314
    샐러드를 드셨군요. 구운가지를 참 좋아합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가지샐러드 뭔가 이질적 ㅎㅎ
    샐러드는 금방 배가 꺼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샐러드에 가지가 올라가는건 처음 봤어요
    샐러드는 소화가 빨리 돼서 먹을땐 몰라도 금방 배가 꺼지는듯요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샐러드 픽업해오셨네요 소화가 금방 됐나봐요 ㅎㅎ
  • 망고
    건강을 생각해서 샐러드 드셨나 보네요. 건강식으로 좋죠
  • art.m
    샐러드는 먹고 나면 진짜 금방 배가 고픈 음식이에요 ㅠ
  • 해리포터
    가지가 엄청 가득 들어 가네요. 저도 가지는 별로인데, 이건 맛있나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샐러드 너무 좋죠
    리프레시하기 딱이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샐러드에 가지가 들어가네요~!
    저도 다음에 샐러드에 가지 넣어서 먹어볼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샐러드 좋네여
    금방 배고파지긴 하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