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맛난 삼겹살 먹고 힘내봐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송내에 위치한 오복솥뚜껑 추천해요 

요기 고기가 두툼하고 정말 맛나요 ㅎㅎ

솥뚜껑에서 고기를 굽다보니 고기가 더 고소하고 독특해서 참 좋더라고요 ㅎㅎ

같이 구워먹는 반찬과 김치도 너무너무 맛나서 참 좋아요

삼겹살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ㅎ 

고기 너무 좋아요~

 

봄에는 맛난 삼겹살 먹고 힘내봐요 ㅎㅎ

0
0
댓글28
  • 편안한키위P116550
    역시 봄에는 맛있는 고기가 최고지
    오늘 저녁은 삼겹살 파티 해야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삼겹살이 두툼하네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겹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이 두툼하니 너무좋은데요
    구워먹기 정말 좋아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겹살 언제먹어도 맛있죠
    며칠전에도 구워먹었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 넘 맛있겠어요 고기는 항상 사랑이죠 ㅎ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기 정말 두툼해보여요 삼겹살 치익치익 구워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요. 미나리나 쌈 채소 곁들이면 정말 꿀맛이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역시 기력 보충에는 고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삼겹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언제 먹어도 좋죠
    삼겹살 맛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삼겹살을 드셨군요. 한국인의 소울푸드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뭔가 한쪽은 비계투성이네요 ㅎㅎ
    저런거 뉴스에서 본적있는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미세먼지가 있어 기름진 삼겹살 먹어줘야죠 ㅋㅋ
    고기 두툼하니 육즙이 싹 터져나올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고기 먹어야죠 ㅎㅎ 삼겹살 주말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망고
    두툼한 삼겹살이 구 왔을 때 더 맛있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 art.m
    삼겹살은 항상 버섯 김치랑 같이 구워 먹어야지 제맛이에요
  • 해리포터
    삼겹살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죠 저도 자주 먹는 메뉴 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삼겹살 좋네여
    퀄리티가 높아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만 봐도 고기 두툼하고 질 좋아보이네요!
    다음에 시간되면 오복솥뚜껑에 꼭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