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비오는날 일본라멘 먹었어요

봄비오는날 일본라멘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봄비오는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일본라멘 먹었어요

깔끔한 국물이 일품이라 라멘요리 먹고 싶을때 자주 가서 먹어요

명동가츠라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30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비 오는 날엔 역시 따뜻한 라멘이지
    국물도 진하고 면도 아주 딱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멘국물이 맑아보여요~
    깔끔한스타일 좋더라구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일본라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봄비오는날 일본라멘 너무좋은데요
    사진만봐도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일본라멘 사진만봐도 군침돌아요
    저도직접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따뜻한 라멘 넘 먹고싶네요 명동가츠라 가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하니 라멘 한 그릇 참 좋죠 진짜 맛있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빗소리 들으며 먹는 라멘은 정말 특별하죠. 차슈가 아주 부드러워 보여서 군침 돌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 오는 날 운치 있게 라멘 한 그릇 좋네요.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일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일본라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국물 진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일본라멘을 드셨군요. 기분전환삼아 먹기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비가 오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깔끔한 국물의 라멘 비주얼이 좋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일본라멘 맛있어요 일본 가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비 오는 날 라멘은 최고의 조합이죠. 따뜻한 국물이 마음까지 녹여주네요.
  • 망고
    국물이 담백해 보이는 일본 라멘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돈골국물이 깔끔해보여요
    너무 진하면 물리는데
  • art.m
    라멘 비주얼이 일본에서 판매 하는 라멘 느낌이네요
  • 해리포터
    비 오는 날에는 국물있는 요리들이 먹고 싶은 듯 합니다. 라면 맛있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라멘 맛있지요
    고퀄리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