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에서 회식했어요

강남에서 회식했어요강남에서 회식했어요강남에서 회식했어요강남에서 팀회식했어요! 가성비있더라구요

11인분에 , 육회, 비빔냉면,계란찜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40만원 조금안나왓네요^^!!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 비주얼이 좋아요~
    딱봐도 맛있어보이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회식하기 좋은 장소같네요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음식들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회식하기 정말 좋은 장소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역시 팀회식은 고기가 최고죠 가격대비 퀄리티까지 좋은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기 비주얼부터 와 맛있어 보여요 가성비 진짜 좋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는 음식 덕분에 회식도 즐거웠겠어요. 강남 핫플다운 멋진 비주얼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회식 장소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럽고 좋네요.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강남에서 회식하셨군요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역시 회식은 고기죠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고기 회식은 사랑입니다
    가성비 좋고 고기 질도 좋아 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강남에서 회식을 하셨군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가 정말 질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육회에 냉면 마무리까지 완벽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너무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강남은 맛집이 많아서 회식하기 좋죠.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망고
    고기가 신선하네요~ 잘 고진 고기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오 진짜 가성비가 좋아보이네여
    메뉴도 너무 다양하네여
    가격이 너무 잘 나와서 저도 가보고싶네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오 근데 고기질도 좋네요
    그정도면 많이 안비싼거 같아요 
  • 해리포터
    역시 회식은 고기인 것 같습니다. 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회식 너무 좋죠
    고급진 음식이네여